이러한 기술로 요통을 치료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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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기술로 요통을 치료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요통으로 몸부림친다.

이러한 고통은 일정한 수 많은 일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만약 이런 문제가 있다면, 자신의 허리가 아픈 것을 어떻게 완화해야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지 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당신에게 알맞은 단단함이 있는 매트리스 위에서 잠을 자도록 하라.

부드러운 매트리스가 사람에게 좋지 않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이다.

매트리스가 얼마나 단단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으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매트리스를 찾기 전에 몇 가지 다른 매트리스를 시험해 봐야 할지도 모른다.

통증이 나타나면 며칠간 신체활동을 피해서 쉴 시간을 주도록 한다.

며칠 후 통증이 사라지면 가벼운 부상일 가능성이 크다.

만약 통증이 아직 남아 있거나 통증이 증가했다면, 이 고통의 근원을 알아내기 위해 전문 척추지압사나 의사를 찾는 것이 매우 바람직할 것이다.

이틀 이상 쉬면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지지근육이 더 약해지도록 방치해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등으로부터 약간의 스트레스를 없애기 위해 다른 근육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서 같은 근육에 반복적인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하라.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반복 동작은 장시간 동안 피해야 한다.

위치를 바꾸고 가끔 움직인다.

불필요한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앉을 때도 자세가 좋은지 확인해야 한다.

사람들은 종종 허리에 부상이 신체적으로 힘든 활동 때문에 생긴다고 잘못 생각한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허리 부상은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있는 것과 같은 많은 일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거나 서두르기 때문에 적당한 거리에서 물건을 들어올리지 않는다.

사람들은 이런 지름길을 매일 자주 이용한다.

항상 리프트를 제대로 정렬하는 시간을 가져서 스트레인과 부상이 최소화되도록 해야 한다.

책상 뒤 긴 시간 동안 하루 종일 산책만 몇 번 하면 등을 보호할 수 있다.

서서 걷기를 통해 다리 근육을 스트레칭할 때도 허리 근육을 스트레칭하는 것이다.

이것은 너무 오래 앉아있어서 생기는 압박감과 요통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을 긴장시키면 통증이 심해질 수 있으므로 요통이 있으면 스트레스를 피한다.

여러분이 이미 느끼는 불편함을 악화시키지 않도록, 그리고 근육 경련을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통증이 있는 경우에는 휴식을 취하고 가장 많이 영향을 받는 부위에 직접 열을 가하십시오.

허리의 통증이 참기 힘들면 의사와 상의해서 진단을 내리도록 해야 한다.

의사들은 혈액 검사를 포함한 몇 가지 검사를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이 질환을 앓고 있을 수 있는 다른 이유들을 찾기 위해 당신의 병력들을 훑어볼 것이다.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 또한 불행히도 허리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몸부림에서 당신만 있는 것은 아니다.

무엇이 당신의 고통을 유발하는지 알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그러면 해결책을 더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네 통증 완화가 코앞에 닥쳤을지도 몰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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